[공지] 금속노조 회의실 사용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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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총무실 작성일17-08-08 09:09 조회14,615회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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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금속노조 회의실 사용신청서.hwp (100.5K) 3526회 다운로드 DATE : 2021-03-05 10:29:46
본문
<금속노조 회의실 예약 방법>
1. 금속노조 회의실을 대여하고자 하는 단체는
유선으로 사전에 대여가능여부 확인후 첨부된 파일(회의실 사용신청서)을 다운받아 작성하여 팩스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2. 회의실 최종예약은 신청서가 접수되어야 완료 됩니다.
(전화 또는 구두상으로만 확인한 경우에는 회의실 예약이 되지 않습니다.)
3. 회의실 예약은 사용일 7일 전부터 가능합니다.
4. 회의실 대여료는 사용 전에 납부하셔야 합니다.
(납부후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납부여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회의실 사용에 대한 주의 사항은 첨부신청서 참조
★코로나19 대응 : 마스크 반드시 착용(미착용 적발시 추후 대여불가능),
손 소독제 가져와서 사용, 좌석 안전거리 유지
- 담당자 : 총무국장 배윤호 02)2670-9518